알라딘 4D로 본 후기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이번 후기는 알라딘 4D로 본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저번 알라딘 아이맥스로 본 후기에서 4D로 한번 더 볼 예정이고 본 다음에 후기로 남긴다고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4D로 보고왔습니다. 때는 지난주 화요일 남자친구와 수원에서 만났는데 할 것이 없어서 영화볼까 하다가 4D가 자리가 남아있길래 바로 예매하고 보러 갔습니다.
알라딘(2019)
내용에 대한 리뷰는 전에 올렸기 때문에 이번엔 4D후기만 올리겠습니다. 알라딘이 6월3일 오늘 기준으로 215만명이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역시 그럴만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영화입니다.
https://luvmj04.tistory.com/28 (알라딘 아이맥스로 본후기 입니다.)
이제 4D/2D로 알라딘을 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실 4D를 거의 처음 접해본 저는 조금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처음엔 너무 막 의자가 흔들려 놀이기구 타는거 같아서 너무 재밌기도 하고 그랬지만 그때 뿐이였습니다.
영화 시작전 영화광고 잠깐 나왔을땐 재밌다~~~했는데 이게 움직임이 거의 비슷해지다보니깐 조금 잠재워주는 의자느낌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조금 졸기도 했습니다.. 만약에 3D로 봤으면 뭔가 튀어나오고 막 그래서 더 실감나고 그랬을 텐대 저는 2D라 의자만 움직여서 좀 실감나는 표현이 덜 하긴 했습니다.
막 물튀길때 마법양탄자 탈 때는 바람이 나오는데 너무 추웠습니다..ㅠㅠㅠ 남자친구도 처음엔 엄청 재밌게 봤는데 4D로 봤을 땐 좀 졸더라구요.. 저도 그랬고 그래도 영화는 역시 두번봐도 너무 재밌는거 같습니다.
두번봐도 자스민 공주역을 맡은 나오미 스콧 진짜 이쁘다 감탄 하면서 봤습니다.. 진짜 공주같아서 더 집중이 잘된다는..
솔직히 알라딘은 그냥 일반 2D로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4D는 재밌긴 하고 새롭긴 하지만 영화 몰입을 원하신다면 4D로 보는것은 비추...해드립니다. 놀이기구를 타는 것 같아 재밌긴하지만 몰입도를 원하신다면 2D!!
이번 후기는 정말 별거없는 솔직한 알라딘 4D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리뷰하는 영화, 드라마, 책안 저의 주관적인 생각임을 알려드립니다. 참고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안녕~~
https://luvmj04.tistory.com/54
- 알라딘이 어떻게 천만까지 갈 수 있었나?! 에 대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