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묘한 이야기 시즌3 , 넷플릭스 미드

오늘의 드라마

by 민정인데욥 2019. 9. 19. 16:2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기묘한 이야기 3랄 포사팅 하려고 합니다.

진짜 제가 본 드라마중 손에 꼽는다고 할정도로 엄청 재밌게봤는데요!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기묘한이야기 시즌 3



기묘한 이야기가 좋았던 점은 시간도 그리 길지않았고 총 회차도 8~9화까지만 있기때문에 보는데도 시간도 많이 안걸려서 너무 좋았다.

시즌3에서는 마인드 플레이어라는 녀석이 등장한다. 숙주보다 훨씬 강한놈이다.


마이드 플레이어는 사람의 몸속에 들어가 사람의 뇌를 조종하고 정신을 컨트롤 한다.

정말 지난 시즌들에서 나온 괴물들과 비교될 만큼 힘이 강력해지고 몸집도 엄청커졌다.


더스틴이 돌아온다. 캠프에서 만난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했는데 아무도 믿지않자 통신을 해본다고 했는데 거기서 더스틴은 러시아 암호를 듣게 되었다.

마침 스티브와 같이 아이스큼가게에서 일하는 로빈이 러시아러를 좀 할줄알아서 번역을 해준다.

이 암호를 풀기위해 그들은 러시아본부네 침입을 한다.


둘은 드디어 죽고 못사는 사이가 되었다.
뽀뽀를 하다가 호퍼가 놀래고 문을 10cm 열어놓을라고한다. 그러다 호퍼는 마이크에게 거짓말을 시키도록하고
오해거 생겨 둘은 잠시 헤어지게된다.


그때 엘은 맥스에게 연애상담을 하고 둘은 완전 절친이 된다. 쇼핑도 같이 다닌다.

둘이 돌아다니면 쇼핑하고 옷입고 막 이럴때 진짜 귀여움ㅠㅠㅠ 맥스 머리색 진짜 이뻐 옷도 잘입고



마인드 플레이와의 싸움에서 과연 누가 이겼을까?
그건 드라마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

기묘한 이야기 별점을 매기자면 5점만점에 5점이다.
진짜 시리즈 모두 다 재밌게봤는데 특히 시즌 3는 싸우는 장면이 훨씬 많아서 더 재밌었다.

애들이 시즌1때보다 시즌2때보다 훨씬 커진걸 보니 그 재미도있었다.

기묘한이야기에서 여러 감정을 느꼈다.
마지막은 스포하기 싫어서 이야기를 안하지만 진짜 슬퍼서 눈물이나왔다. 방심하다가 눈물이 나와서 당황했다 .

사랑이야기, 가족이야기 , 우정이야기 이렇게 많은 이야기가 있어서 더 재밌게 본 것같다.

사람들이 넷플릭스 추천해주세요! 하면 난 무조건 기묘한 이야기를 추천해줄거다. 근데 정말 너무 재밌어서 다른 미드나 영화가 눈에 안들어올수있으니 좀 다른 것부터 보고 보는것을 추천한다.

또 한명한명 연기도 다잘해서 보는데 다 집중이 잘된것같다.

오늘도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